아우디 스포트 GmbH의 상무이사인 세바스찬 그램스(Sebastian Grams)는 시리즈 생산 범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우디 R8 및 아우디 TT RS의 최종 에디션을 기념하면서 기계 공학 박사 학위를 보유한 임원이 아우디의 과거와 미래에 대해 얘기합니다.
아우디 TT RS 쿠페 아이코닉 에디션: 이 특별한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100대만 한정 생산됩니다. 관심이 있는 경우 아우디 파트너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100km 단위의 연료 소비량(복합*): 9.1, g/km 단위의 CO₂ 배출량(복합*): 207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바스찬 그램스는 약 20년 전 독일 네카르줄름의 아우디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2021년 3월에 아우디 스포트 GmbH의 상무이사로 취임한 이후 시리즈 생산 범위와 차량 주문 제작을 진두지휘해 왔습니다.
세바스찬 그램스는 약 20년 전 독일 네카르줄름의 아우디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2021년 3월에 아우디 스포트 GmbH의 상무이사로 취임한 이후 시리즈 생산 범위와 차량 주문 제작을 진두지휘해 왔습니다.
GT라는 머리글자는 2006년 아우디에 처음 도입된 아우디 R8 제품군에 대한 엔지니어링 기술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세바스찬 그램스도 자연 흡기 엔진의 디자인을 미세 조정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GT라는 머리글자는 2006년 아우디에 처음 도입된 아우디 R8 제품군에 대한 엔지니어링 기술의 정점을 나타냅니다. 세바스찬 그램스도 자연 흡기 엔진의 디자인을 미세 조정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Dr. Sebastian Grams
아우디 R8으로 아우디 브랜드를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GT 에디션에서는 카본 추가 부품과 특수 성능 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슈퍼 스포츠카의 성능을 더 향상시켰습니다.
전기로 구동되는 아우디 RS e-트론 GT는 아우디 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의 스포티한 대표 모델이면서 전기화된 미래로의 전환을 보여주는 생생한 증거이기도 합니다.
아우디 R8으로 아우디 브랜드를 형성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GT 에디션에서는 카본 추가 부품과 특수 성능 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슈퍼 스포츠카의 성능을 더 향상시켰습니다.
전기로 구동되는 아우디 RS e-트론 GT는 아우디 브랜드 제품 포트폴리오의 스포티한 대표 모델이면서 전기화된 미래로의 전환을 보여주는 생생한 증거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