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리스텐센(Tom Kristensen)은 20년이 넘게 아우디의 레이스 드라이버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레이스에서 순수 전기차를 운전한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우디 e-트론 스토리의 이번 에피소드에서 그는 이제 전기로 전환되는 일상적인 자동차 생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시합니다.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e-트론 스토리’에서는 운전자들이 e-모빌리티와 관련하여 무엇에 열광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번 편에서는 전 아우디 레이스 드라이버인 톰 크리스텐센과 그의 아우디 RS e-트론 GT에 대해 다룹니다.
‘아우디 e-트론 스토리’에서는 운전자들이 e-모빌리티와 관련하여 무엇에 열광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번 편에서는 전 아우디 레이스 드라이버인 톰 크리스텐센과 그의 아우디 RS e-트론 GT에 대해 다룹니다.
톰 크리스텐센은 디자이너들이 아우디 RS e-트론 GT 라인과 관련하여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합니다. 한편으로는 독립적이고 특별하지만 동시에 또 완전히 아우디스럽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이라도 여전히 새로 알게 되는 게 있습니다. 아우디 e-트론 스토리의 이번 편에서 톰 크리스텐센은 전면 후드 아래에 있는 러기지 컴파트먼트인 ‘프렁크’를 처음 발견했습니다.
톰 크리스텐센은 디자이너들이 아우디 RS e-트론 GT 라인과 관련하여 인상적인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합니다. 한편으로는 독립적이고 특별하지만 동시에 또 완전히 아우디스럽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이라도 여전히 새로 알게 되는 게 있습니다. 아우디 e-트론 스토리의 이번 편에서 톰 크리스텐센은 전면 후드 아래에 있는 러기지 컴파트먼트인 ‘프렁크’를 처음 발견했습니다.
노이부르크에서는 아우디 주행 체험 차량을 위한 10개의 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톰 크리스텐센은 가정용 월박스로 아우디 RS e-트론 GT를 충전하며, 자체 태양광발전 시스템에서도 어느 정도 전력을 공급받습니다.
노이부르크에서는 아우디 주행 체험 차량을 위한 10개의 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톰 크리스텐센은 가정용 월박스로 아우디 RS e-트론 GT를 충전하며, 자체 태양광발전 시스템에서도 어느 정도 전력을 공급받습니다.
노이부르크 안 데어 도나우에 있는 0.47제곱킬로미터 규모의 아우디 부지에는 자체 레이스 트랙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우디 주행 체험, 아우디 스포트 모터스포츠 및 아우디 스포트의 고객 레이싱이 이루어집니다.
톰 크리스텐센은 오랜 레이싱 경력을 되돌아봅니다. 그는 DTM, 특히 세계 내구 선수권 대회(WEC)에 아우디 차량으로 참여해 수많은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노이부르크 안 데어 도나우에 있는 0.47제곱킬로미터 규모의 아우디 부지에는 자체 레이스 트랙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우디 주행 체험, 아우디 스포트 모터스포츠 및 아우디 스포트의 고객 레이싱이 이루어집니다.
톰 크리스텐센은 오랜 레이싱 경력을 되돌아봅니다. 그는 DTM, 특히 세계 내구 선수권 대회(WEC)에 아우디 차량으로 참여해 수많은 우승을 거두었습니다.
Tom Kristensen
톰 크리스텐센에게 e-모빌리티는 미래의 모빌리티를 전망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나 그는 레이서로서 성공하는 데 유용한 새로운 기술에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
톰 크리스텐센에게 e-모빌리티는 미래의 모빌리티를 전망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나 그는 레이서로서 성공하는 데 유용한 새로운 기술에 개방적인 태도를 취하는 법을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