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에 있는 아우디 제조 공장은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자동차 생산을 조정해 왔습니다. 현대의 기업가 정신과 순수 전기 구동의 아우디 Q8 e-트론 양산에는 인사이트가 녹아 있습니다.
Q8 e-트론
복합 전기 소비량 25.2~20.1kWh/100km(WLTP), 복합 CO₂ 배출량 0g/km(WLTP)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브뤼셀의 아우디 제조 공장에서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접근 방식을 강조하는 몇 가지 조치가 취해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약 107,000m² 규모의 태양광 발전 시스템이 공장에 친환경 전기를 공급합니다.
브뤼셀의 아우디 제조 공장에서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접근 방식을 강조하는 몇 가지 조치가 취해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약 107,000m² 규모의 태양광 발전 시스템이 공장에 친환경 전기를 공급합니다.
예를 들어 페인트 공장에서 담수를 절약하기 위해 2023년 말부터 중수도를 생산에 사용할 예정이며, 이 중수도는 인근 폐수 처리장에서 공급할 예정입니다.
아우디 브뤼셀의 생산 관리자인 얀 마리스(Jan Maris)는 연소 차량에서 e-트론 모델로의 전환 시기를 보았으며, 이 과정을 도왔습니다. 이 과정은 태도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페인트 공장에서 담수를 절약하기 위해 2023년 말부터 중수도를 생산에 사용할 예정이며, 이 중수도는 인근 폐수 처리장에서 공급할 예정입니다.
아우디 브뤼셀의 생산 관리자인 얀 마리스(Jan Maris)는 연소 차량에서 e-트론 모델로의 전환 시기를 보았으며, 이 과정을 도왔습니다. 이 과정은 태도의 문제이기도 합니다.
Jan Maris
Christian Stragier
아우디 브뤼셀의 환경 책임자인 크리스티앙 스트라지어는 생산의 탈탄소화 조치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약 0.54제곱킬로미터 규모의 공장에서는 친환경 전기와 바이오가스만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아우디 브뤼셀은 자체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아우디 브뤼셀의 환경 책임자인 크리스티앙 스트라지어는 생산의 탈탄소화 조치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약 0.54제곱킬로미터 규모의 공장에서는 친환경 전기와 바이오가스만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합니다. 또한 아우디 브뤼셀은 자체 에너지를 생산합니다.
아우디 Q8 e-트론은 2022년 12월 14일부터 브뤼셀에서 생산 라인을 가동해, 2018년부터 벨기에에서 제조되었던 이전 모델인 아우디 e-트론을 대체했습니다.
아우디 Q8 e-트론은 2022년 12월 14일부터 브뤼셀에서 생산 라인을 가동해, 2018년부터 벨기에에서 제조되었던 이전 모델인 아우디 e-트론을 대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