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쇼베러(Jutta Schoberer)가 가장 기대하는 아우디 A4 아반트의 특징은 순환형 경제가 작동하는 진정한 사례라는 점입니다.
A4 아반트
복합 연료 소비량 8.1~4.7l/100km(WLTP), 복합 CO₂ 배출량 183~124g/km(WLTP)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면 휠 아치 라이너는 차체를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유타 쇼베러에게 이 라이너는 무엇보다도 순환 경제가 가능하다는 증거입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플라스틱 부품은 그녀에게 아우디 A4 아반트의 뛰어난 특징입니다.
전면 휠 아치 라이너는 차체를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유타 쇼베러에게 이 라이너는 무엇보다도 순환 경제가 가능하다는 증거입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플라스틱 부품은 그녀에게 아우디 A4 아반트의 뛰어난 특징입니다.
유타 쇼베러가 앞에 서 있는 아우디 A4 아반트에는 특별한 특징이 하나 있습니다. 현재의 다른 많은 아우디 모델과 차별화되는 제품입니다. 적어도 잠시 동안이라도요. "이 아우디 A4 아반트의 휠 아치 라이너는 순환형 경제가 가능하다는 것을 매우 잘 보여줍니다."라고 쇼베러는 말합니다. 쇼베러는 이 주제를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휠과 펜더 사이에 설치된 건 재처리되어 재활용된 플라스틱 폐기물로 만들어졌습니다. 쇼베러는 “재료가 수명이 다한 차량의 플라스틱이라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강조합니다.
Jutta Schoberer
유타 쇼베러에게는 재활용이 중요합니다. 2019년부터 그녀는 아우디에서 재활용 플라스틱 부품에 대한 기술 및 제작 가능성 검증을 관리해 왔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지만 트렌드를 선도하는 휠 아치 라이너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육안으로 알아볼 수는 없습니다.
유타 쇼베러에게는 재활용이 중요합니다. 2019년부터 그녀는 아우디에서 재활용 플라스틱 부품에 대한 기술 및 제작 가능성 검증을 관리해 왔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지만 트렌드를 선도하는 휠 아치 라이너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육안으로 알아볼 수는 없습니다.
재료를 재활용할 때는 플라스틱을 파쇄하고 다른 재료와 분리하여 플라스틱 미립으로 가공합니다.
아우디 A4 아반트의 휠 아치 라이너는 첫 번째 단계에 불과합니다. 유타 쇼베러는 수명이 다한 자동차에서 더 많은 플라스틱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료를 재활용할 때는 플라스틱을 파쇄하고 다른 재료와 분리하여 플라스틱 미립으로 가공합니다.
아우디 A4 아반트의 휠 아치 라이너는 첫 번째 단계에 불과합니다. 유타 쇼베러는 수명이 다한 자동차에서 더 많은 플라스틱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