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브랜드는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콘셉트 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인테리어를 비롯하여 최고급 이동 및 여행의 진보적인 럭셔리 개념에 대한 비전을 밝힙니다.
표시된 차량은 양산 차량으로 사용할 수 없는 콘셉트 카입니다.
새로운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콘셉트 카는 미래의 자동차가 어떻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넓은 라운지의 형태가 될 것인지에 대한 아우디의 비전을 구현합니다.
새로운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콘셉트 카는 미래의 자동차가 어떻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넓은 라운지의 형태가 될 것인지에 대한 아우디의 비전을 구현합니다.
반대 방향으로 열리는 도어들은 넓은 라운지처럼 보이는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내부의 탁 트인 시계를 연출하며 탑승자를 맞이합니다. 자율 주행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이 커버 뒤로 들어갑니다.
반대 방향으로 열리는 도어들은 넓은 라운지처럼 보이는 아우디 그랜드스피어 내부의 탁 트인 시계를 연출하며 탑승자를 맞이합니다. 자율 주행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과 페달이 커버 뒤로 들어갑니다.
운전자가 자율 주행 모드에서 제어권을 되찾으면 시트가 앞으로 미끄러지듯이 이동하고 스티어링 휠이 커버 아래에서 손이 닿는 곳으로 다시 올라옵니다.
운전자가 자율 주행 모드에서 제어권을 되찾으면 시트가 앞으로 미끄러지듯이 이동하고 스티어링 휠이 커버 아래에서 손이 닿는 곳으로 다시 올라옵니다.
투명한 커버 뒤에 위치한 아우디의 시그니처 아우디 싱글 프레임은 내부에서부터 빛납니다.
표시된 차량은 양산 차량으로 사용할 수 없는 콘셉트 카입니다.
투명한 커버 뒤에 위치한 아우디의 시그니처 아우디 싱글 프레임은 내부에서부터 빛납니다.
표시된 차량은 양산 차량으로 사용할 수 없는 콘셉트 카입니다.
루프라인의 역동적으로 경사진 호 형태를 통해 아우디 그랜드스피어는 아우디 스포트백 전통을 따릅니다.
루프라인의 역동적으로 경사진 호 형태를 통해 아우디 그랜드스피어는 아우디 스포트백 전통을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