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컬러 & 트림 부서의 아우디 Q4 e-트론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면 고객이 특히 기대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Q4 e-트론: 복합 전기 소비량: 19.5~16.2kWh/100km(WLTP), 복합 CO₂ 배출량 0g/km(WLTP)
복합 전력 소비량: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철저히 준비하는 팀(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아니카 드 보어, 크리스티나 비트만, 티지아나 마우리 및 수석 디자이너 시모나 팔시넬라가 페인트와 소재의 조합에 대해 논의합니다.
철저히 준비하는 팀(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아니카 드 보어, 크리스티나 비트만, 티지아나 마우리 및 수석 디자이너 시모나 팔시넬라가 페인트와 소재의 조합에 대해 논의합니다.
Tiziana Mauri
최적의 색조를 찾기 위해 팀은 테스트 샘플에 반복해서 페인트를 칠하며 비교했습니다.
산업 디자이너인 크리스티나 비트만은 컬러 & 트림 부서에서 프로젝트 조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색조를 찾기 위해 팀은 테스트 샘플에 반복해서 페인트를 칠하며 비교했습니다.
산업 디자이너인 크리스티나 비트만은 컬러 & 트림 부서에서 프로젝트 조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hristina Wittmann
아니카 드 보어는 에인트호번 디자인 아카데미(Design Academy Eindhoven)에서 공부하는 동안 “인간과 모빌리티” 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뤘습니다.
C&T 디자이너들은 창의적인 과정에서 점점 더 정확한 컬러 및 소재 팔레트에 다가갑니다.
아니카 드 보어는 에인트호번 디자인 아카데미(Design Academy Eindhoven)에서 공부하는 동안 “인간과 모빌리티” 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뤘습니다.
C&T 디자이너들은 창의적인 과정에서 점점 더 정확한 컬러 및 소재 팔레트에 다가갑니다.
광택 수준, 색상 그라데이션, 다양한 브러싱: 아니카 드 보어는 인테리어를 위한 새로운 아우디 링 디자인 작업에 2년을 보냈습니다.
광택 수준, 색상 그라데이션, 다양한 브러싱: 아니카 드 보어는 인테리어를 위한 새로운 아우디 링 디자인 작업에 2년을 보냈습니다.
‘석회 침전물 그레이 색조를 띤 브라운 네이처렐’: 팀이 특히 개발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아우디 Q4 e-트론용 프리미엄 응용물 중 하나입니다.
티지아나 마우리는 밀라노의 폴리테크니코(Politecnico)에서 산업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석회 침전물 그레이 색조를 띤 브라운 네이처렐’: 팀이 특히 개발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아우디 Q4 e-트론용 프리미엄 응용물 중 하나입니다.
티지아나 마우리는 밀라노의 폴리테크니코(Politecnico)에서 산업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Annika de Boer
아니카 드 보어(오른쪽)는 “우리는 매우 긴밀하게 협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팀은 아우디의 정체성과 이를 계속 혁신하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아니카 드 보어(오른쪽)는 “우리는 매우 긴밀하게 협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팀은 아우디의 정체성과 이를 계속 혁신하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아이디어를 공유합니다.
시모나 팔시넬라는 밀라노에서 공부했습니다. 자동차 업계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그녀는 패션 디자이너였습니다.
가장 작은 디테일로 특히 직관적인 미학이 드러납니다. 내부와 외관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함께 작동해야 합니다.
시모나 팔시넬라는 밀라노에서 공부했습니다. 자동차 업계에 발을 들여놓기 전에 그녀는 패션 디자이너였습니다.
가장 작은 디테일로 특히 직관적인 미학이 드러납니다. 내부와 외관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함께 작동해야 합니다.
C&T 작업실에 진열된 상당한 양의 재활용 섬유 - 이 상태에서 새로운 천과 응용물로 가공됩니다.
아우디 Q4 e-트론 내부 곳곳에서 천 조각, 페트병 입자, 재활용 성분이 포함된 플라스틱 미립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C&T 작업실에 진열된 상당한 양의 재활용 섬유 - 이 상태에서 새로운 천과 응용물로 가공됩니다.
아우디 Q4 e-트론 내부 곳곳에서 천 조각, 페트병 입자, 재활용 성분이 포함된 플라스틱 미립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Simona Falcinella
“오로라 바이올렛”의 완벽한 색조를 얻기까지는 몇 번의 순환적인 조정이 필요했습니다. 최종 팔레트의 각 색조는 가능한 최고의 방법으로 차량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
“오로라 바이올렛”의 완벽한 색조를 얻기까지는 몇 번의 순환적인 조정이 필요했습니다. 최종 팔레트의 각 색조는 가능한 최고의 방법으로 차량의 특성을 강조하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