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RS e-트론 GT와 아우디 e-트론 GT 콰트2는 아우디 e-디자인의 모든 특징을 갖춘 최초의 완전한 전기 양산 자동차입니다. 아우디 디자인 책임자인 마크 리히테(Marc Lichte)에게 이에 대해 9가지 질문을 던집니다.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대 휠베이스, 낮은 콕핏, 짧은 오버행의 대형 바퀴: 마크 리히테는 아우디 e-트론 GT의 디자인을 보면 심장이 더 빠르게 뜁니다.
거대 휠베이스, 낮은 콕핏, 짧은 오버행의 대형 바퀴: 마크 리히테는 아우디 e-트론 GT의 디자인을 보면 심장이 더 빠르게 뜁니다.
Marc Lichte, Leiter Audi Design
“아우디 e-트론 GT는 제게 매우 특별한 차입니다. 어릴 적 자동차를 그렸을 때부터 이런 차를 만들고 싶다는 꿈을 꾸었어요.”
"좋은 디자인에는 항상 완벽한 기능성과 강렬한 미학이 녹아 있습니다."
“아우디 e-트론 GT는 제게 매우 특별한 차입니다. 어릴 적 자동차를 그렸을 때부터 이런 차를 만들고 싶다는 꿈을 꾸었어요.”
"좋은 디자인에는 항상 완벽한 기능성과 강렬한 미학이 녹아 있습니다."
"이 차량은 디자인 오브제나 다름없습니다. 놀랍도록 넓은 4도어 그란 투리스모는 일상적인 주행에도 충분히 실용적입니다."
"이 차량은 디자인 오브제나 다름없습니다. 놀랍도록 넓은 4도어 그란 투리스모는 일상적인 주행에도 충분히 실용적입니다."
깊은 후드, 공기역학적 요소, 부드러운 숄더 라인, 바닥에 위치한 배터리, 루프 라인, 콰트로 머슬 및 분리 엣지: 아우디의 모든 순수 전기 차량은 놀라운 비율과 탁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깊은 후드, 공기역학적 요소, 부드러운 숄더 라인, 바닥에 위치한 배터리, 루프 라인, 콰트로 머슬 및 분리 엣지: 아우디의 모든 순수 전기 차량은 놀라운 비율과 탁월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일 부분의 콰트로 머슬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 디테일입니다. 판금을 머슬 벌지(muscular bulge)로 몰딩하는 것은 큰 도전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최대한 정밀하게 고정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데이토나 그레이는 거의 20년 동안 아우디가 사용한 컬러였습니다. 지금도 이 컬러는 웅장한 윤곽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스포티하고 우아한 모습을 표현합니다.”
“테일 부분의 콰트로 머슬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 디테일입니다. 판금을 머슬 벌지(muscular bulge)로 몰딩하는 것은 큰 도전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최대한 정밀하게 고정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데이토나 그레이는 거의 20년 동안 아우디가 사용한 컬러였습니다. 지금도 이 컬러는 웅장한 윤곽을 드러낼 뿐만 아니라 스포티하고 우아한 모습을 표현합니다.”
Marc Lichte, Leiter Audi Design
“GT는 가장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제작된 아우디 모델 중 가장 공기역학적이며 효율적인 모델 중 하나입니다. 공학으로 빚어낸 걸작이라 할 수 있죠.”
“아우디 e-트론 GT는 놀랍도록 효율적이고 완벽한 공기역학적 성능을 자랑하며 800볼트 전기 시스템과 함께 뛰어난 열 관리 시스템은 물론 매우 빠른 충전 기능을 자랑합니다.
“GT는 가장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제작된 아우디 모델 중 가장 공기역학적이며 효율적인 모델 중 하나입니다. 공학으로 빚어낸 걸작이라 할 수 있죠.”
“아우디 e-트론 GT는 놀랍도록 효율적이고 완벽한 공기역학적 성능을 자랑하며 800볼트 전기 시스템과 함께 뛰어난 열 관리 시스템은 물론 매우 빠른 충전 기능을 자랑합니다.
Marc Lichte, head of Audi design
“외장을 어떻게 바꿀지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가 아프네요. 제가 어떤 일을 다르게 할 수는 있지만 더 개선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외장을 어떻게 바꿀지 생각하니 벌써부터 머리가 아프네요. 제가 어떤 일을 다르게 할 수는 있지만 더 개선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