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네카르줄름의 뵐링거 회페 공장에서는 장인정신과 스마트 팩토리 기술이 결합되어 순수 전기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를 양산합니다.
NEDC가 아닌 WLTP에 따른 사용 및 배출 값만 차량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체, 배터리, 전기 모터 및 서스펜션을 결합하여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를 제작했습니다. 공작물 캐리어가 밀리미터 단위의 정밀도로 부품을 본체 아래에 배치합니다.
차체, 배터리, 전기 모터 및 서스펜션을 결합하여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를 제작했습니다. 공작물 캐리어가 밀리미터 단위의 정밀도로 부품을 본체 아래에 배치합니다.
Wolfgang Schanz, 아우디 뵐링거 회페의 생산 책임자
최종 마감 확인 중 도장 품질 관리
최종 마감 확인 중 도장 품질 관리
공장의 중심 - 양방향 프레이머
공장의 중심 - 양방향 프레이머
무 상관관계 측정은 조립 라인에서 최고의 정밀도로 이루어집니다. 350개의 측정 지점이 점검됩니다. 각 지점에서 파란색 줄무늬 패턴이 생성되는 동시에 스캔됩니다.
무 상관관계 측정은 조립 라인에서 최고의 정밀도로 이루어집니다. 350개의 측정 지점이 점검됩니다. 각 지점에서 파란색 줄무늬 패턴이 생성되는 동시에 스캔됩니다.
간격 치수는 손으로 확인합니다. 최소한의 공차로도 편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격 치수는 손으로 확인합니다. 최소한의 공차로도 편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동 중인 DTV: 2014년부터 뵐링거 회페의 조립 라인을 통해 차체를 이동시켜온 무인 운송 수단
이동 중인 DTV: 2014년부터 뵐링거 회페의 조립 라인을 통해 차체를 이동시켜온 무인 운송 수단
Wolfgang Schanz, 아우디 뵐링거 회페의 생산 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