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동적인 핸들링의 미학. 아우디 e-tron GT quattro의 인테리어는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일상의 편리함을 극대화합니다.
디자인
아우디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콘: 아우디 e-tron GT quattro의 디자인은 전기 모빌리티의 특성을 바탕으로 아우디만의 고유한 디자인 DNA가 세심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역동적인 운전 경험
스티어링 휠에서 느껴지는 다채로운 매력: 아우디 e-tron GT quattro에는 차량의 스포티함을 강조하는 모든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역동적인 운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가속 성능
지능형 열 관리 덕분에, 전력 및 성능의 저하 없이 가속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역동적인 핸들링의 미학. 아우디 e-tron GT quattro의 인테리어는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일상의 편리함을 극대화합니다.
복합기준연비 3.7 km/kWh (도심연비 3.5 km/kWh, 고속도로연비 3.9 km/kWh), 에너지소비효율등급: 4등급, CO₂ 배출량(g/km): 0. 전력소비량 및 CO₂ 배출량은 장착된 장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익스테리어 디자인
미래, 아이디어로 시작되다: 평평하고 넓은 바닥과 긴 휠베이스가 특징인 그란 투리스모는 스포티함과 일상적인 사용성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줍니다. 잘 다듬어진 차체 디자인은 힘과 성능을 더욱 강조합니다.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탁 트인 개방감을 제공하며, 더욱 화사한 실내를 제공합니다.
인상적인 앞모습
전방의 지능형 기술이 적용된 공기 흡입구에서, 벤티드 휠 아치와 후방의 디퓨저까지, 공기 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차체는 높은 기능성을 발휘합니다.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레이저 라이트가 포함된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는 아우디의 진보적 디자인 언어를 표현합니다. 아우디 레이저 라이트에 포함된 블루 컬러의 X자 디자인 요소는 아우디만의 라이트 시그니처입니다.
후방 애니메이션 라이트 스트립
후방의 전체 너비에 걸쳐 표현되는 라이트 스트립은 라이트 유닛의 V 자형 LED 세그먼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우디 e-tron GT의 후미등은 아우디 최초로 후진등과 방향지시등 기능이 동시에 적용된 모델입니다.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는 탁 트인 개방감을 제공하며, 더욱 화사한 실내를 제공합니다.
인상적인 앞모습
전방의 지능형 기술이 적용된 공기 흡입구에서, 벤티드 휠 아치와 후방의 디퓨저까지, 공기 역학적으로 최적화된 차체는 높은 기능성을 발휘합니다.
인테리어
현재에 도래한 미래의 모습을 보여주는 아우디 e-tron GT quattro에서는 스포티함, 고급스러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앞좌석의 스포츠 시트 플러스에는 헤드레스트가 통합되어 있으며, 시트의 측면 지지대는 코너링 및 스포티한 주행 시 강력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적재 공간:
전기 자동차인 e-트론 GT 콰트로는 전면 85리터, 후면 405리터 용량의 두 개 러기지 컴파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뒷좌석을 40:20:40 비율로 접을 수도 있습니다.
운전자 중심 인터페이스:
운전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둔 전면 센터페시아는 센터 콘솔과 터치스크린이 있는 콕핏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진보된 디지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직관적인 조작을 통해, 정보 검색은 물론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시트:
뒷좌석 시트는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적재 공간:
전기 자동차인 e-트론 GT 콰트로는 전면 85리터, 후면 405리터 용량의 두 개 러기지 컴파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뒷좌석을 40:20:40 비율로 접을 수도 있습니다.
운전자 중심 인터페이스:
운전자의 편의성에 초점을 둔 전면 센터페시아는 센터 콘솔과 터치스크린이 있는 콕핏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진보된 디지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직관적인 조작을 통해, 정보 검색은 물론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좌석 시트:
뒷좌석 시트는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스포티함을 강조합니다.
적재 공간:
전기 자동차인 e-트론 GT 콰트로는 전면 85리터, 후면 405리터 용량의 두 개 러기지 컴파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뒷좌석을 40:20:40 비율로 접을 수도 있습니다.
주행 역학
전기 구동 시스템과 결합된 완전 가변 콰트로 구동 시스템이 동력을 각 휠에 지능적으로 분배합니다. 충분한 트랙션이 있는 경우, 대부분의 동력은 전방 축으로 전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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