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Connect 관련 고객 안내문
- 해당 기간: 2021년 3월 30일 부터 2021년 7월 2일 까지
- 해당 고객: Audi Connect 서비스가 탑재된 차량의 기존 구매 고객
- 안내 사항: 서버 개선작업으로 인한 차량 MMI 내 Audi Connect 주사용자 등록 불가 및 이로 인한 일부 서비스 이용 제한
위 기간 동안에는 당사가 차량 내에서 제공하는 Audi Connect 서비스의 고객 등록과 관련해서 필요한 차량 내 MMI에서의 주사용자 등록이 불가능 합니다. 기존 MMI 주사용자 등록이 완료된 고객의 경우, 해당 기간 동안에도 모든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해당 기간 동안 주사용자 등록을 해제 (myAudi 회원 탈퇴 혹은 차량 삭제 등) 하시는 고객의 경우, MMI 주사용자 재등록이 불가능하므로, 이 부분 양지 부탁드립니다. MMI 주사용자 등록이 안될 경우, 아래와 같이 Audi Connect 서비스 중 주사용자 등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서비스의 사용이 제한되게 됩니다.
해당 서비스 제한으로 불편을 끼쳐드리게 된 점 사과 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ㅇ 서비스센터에 입고하여 실시하던 제어기 및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고객 설정에 따라 무선으로 진행하는 사항으로 본 서비스로 인하여 회복하기 어려운 손해 발생 가능성이 낮음
[사용 불가 서비스 - 기존 주사용자 해제 후 재등록 불가 시]
1) Car2X 서비스: 전체 서비스 중 ‘긴급통화’와 ‘긴급출동’을 제외한 다른 서비스 사용 불가
2) Connected Infotainment 서비스: 전체 서비스 중 ‘목적지 사전 입력’ 서비스 및 e-tron 전용 서비스 사용 불가
3) 차량 MMI 내 myAudi 로그인 불가 / myAudi 앱은 로그인 가능하나 차량이 연결되지 않음
아우디 코리아